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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텔스 전폭기 F-117 Night Hawk 개발 비사 VII: Technical Specifications( 저 피탐 비행조건, 엔진)

777호 기체는 처음에는 구조 시험용으로 사용되었다. 이 시험이 완료된 후, 기체를 개조하고 동체에 53인치(136cm) 구멍을 뚫어 RCS 폴 시험 전 회전 장치를 설치할 수 있도록 했다. (Lockheed Martin via Tony Landis) 스텔스 기능F-117 설계는 전술적이고 생존 가능한 요격기를 제작해야 한다는 요구 사항에 기반했다. 설계 수립에 사용된 데이터는 NATO/소련-바르샤바 조약기구의 대립 상황에 상응하는 가정에 기반했다. 따라서 임무를 수행하고 생존성을 크게 향상시키기 위해 기만해야 하는 주요 레이더 유형은 공중 요격, 지대공 미사일(SAM), 그리고 레이더 지향 대공포(AAA)였으며, 일반적으로 3~10cm 파장에서 작동gks다. 레이더 산란의 물리적 특성은 레이더 파장의 ..

스텔스 전폭기 F-117 Night Hawk 개발 비사 VI: "Senior Trend"시제기 2단계 개발(Continued from previous blog)

1983년 10월 25일, CTF는 태커버리 중령이 782번 항공기에서 최초의 실물 크기 무기인 Mk-84 폭탄을 투하하면서 중요한 이정표에 도달했다. 이틀 후, 톰 모건펠드는 최초의 GBU-10을 투하했다. 마침내 1983년 10월 28일, 미 공군은 토노파의 4450번째 전술 전단이 IOC에 도달했다고 선언했다. 1984년 11월 말, 784번 항공기는 51구역에서 해체되어 C-5 수송기 동체에 실려 버뱅크로 귀환했다. 시각 표적 시스템의 작전상 단점은 오랫동안 인식되어 왔다. 따라서 784번 항공기가 1985년 9월 4일 51구역에서 다시 비행했을 때, LO 레이더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었다. 12월 12일 이 구성으로 최종 비행을 완료한 후, 34회의 출격을 통해 시스템의 모든 측면을 평가했다. 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