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컬리 컬킨의 나홀로 집에서 카메오 출연했던 연예인 트럼프의 예능 스타일 북 비핵화

coding art 2019. 3. 23. 11:32
728x90


이제는 도날드 트럼프 대통령이 어떤 캐릭터인지 점차 뚜렷해 지고 있다. 과거 그는 부동산 재별답게 30년 전에 개봉했던 메컬리 컬긴의 인기 코믹 영화 나홀로 집에까메오 출연했던 이후로 현재까지도 그의 성격을 가장 잘 표현해 주었던 예능 프로그램 당신은 해고야일명 “Your are fired!“ 스타일을 견지하고 있다.

트럼프가 대통령이 된 이후로 국내 언론사의 경우 트럼프 대통령의 연예인 특성을 망각한체 근엄하면서 냉혹한 부동산 재벌 출신으로서 뛰어난 전략가로서 착각한 상태로 수많은 기사를 쏟아 내지 않았던가?

 

필자도 분명 트럼프 영감이 연예인 출신임이 확실한데 하는 짓도 거의 그쪽 계통이라 생각했는데 오늘 아침에 완전히 확인이 되었군요. 미국을 중심으로 하는 UN의 대북추가제재를 거의 공식화 하는 듯 하다가 오늘 아침에 전격 취소해 버리는 군요? 아 뭐야! 북 비핵화도 김정은이랑 하는 예는 프로그램이야? 이 참에 머지않아 김정은도 fired(해고) 상태가 될 듯. 글쎄요 시진핑도 해고 대상 아닌가 좌불안석일 듯. 하여튼 재밋네요.

https://www.youtube.com/watch?v=k7jQNPFe01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