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율주행

미래의 가장 파괴적인 기술로서 자율주행

coding art 2022. 8. 19. 15: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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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조: 28 Reasons why driverless tech will be the most disruptive technology in all history

https://futuristspeaker.com/future-of-transportation/28-reasons-why-driverless-tech-will-be-the-most-disruptive-technology-in-all-history/

 

자율주행 자동차의 영향은 우리 삶의 거의 모든 측면에 영향을 미치며 혼란의 수준은 엄청날 것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A 지점에서 B 지점으로 이동하는 방식을 바꿀 뿐만 아니라 쇼핑, 엔터테인먼트, 외식, 건물, 주택, 병원, 교회 및 쇼핑 센터의 디자인에 대해 생각하는 방식을 바꿀 것입니다.

우리가 사업을 관리하는 방법, 시간을 계획하는 방법, 친구와 상호 작용하는 방법, 투자해야 하는 방법조차 바꿀 것입니다.

전 세계의 모든 국가에서 사회의 거의 모든 측면이 자율주행 기술의 영향을 받을 것이며 그 대부분은 우리의 글로벌 생활 수준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물론, 일자리 손실이 있지만 일자리 창출로 상쇄됩니다. 사라지는 기업은 혁신적인 새로운 기업으로 대체될 것입니다.

운송이 더 빠르고 저렴해지고 쉬워짐에 따라 우리는 더 많은 일을 할 것입니다. 우리는 매우 유동적인 사회가 될 것이며 이 모든 움직임은 자연스럽고 힘들어 보이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진보의 길에는 수많은 지뢰와 함정이 흩어져 있습니다. 모든 새로운 기술 여정은 많은 일이 잘못될  정도로 결코 순탄하지 않을 것입니다.

 

1. 사람들은 미래에도 여전히 자신의 자동차를 소유할 것이지만 그 숫자는 급격히 줄어들 것입니다.
서비스로서의 운송(transportation-as-a-service) 회사는 먼저 대도시 지역에서 시작하여 작은 마을과 농촌 지역 사회로 확장될 것입니다. 그러나 초기 소유주(fleet) 중 소수만이 소규모 마을과 소규모 영리 커뮤니티에 관심을 가질 것입니다. 인간 운전자와 자율 주행 차량이 동일한 고속도로를 공유하기 때문에 진행을 방해하는 여러 가지 복잡한 문제가 발생합니다.

 

2. 자동차 제조업체는 초기 차량 소유자가 될 가능성이 큽니다.
소프트웨어 및 기술 회사가 많은 산업을 인수하고 있지만(예: 미래의 가장 큰 은행 중 일부는 기술 회사가 될 것입니다) 자동차 제조에는 여전히 고유한 기술이 필요하며 Tesla, Toyota 및 Ford와 같은 회사는 그들의 자동차가 어떻게 사용될 것인지에 관해서 결정을 내릴 수있는 위치에 있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요구에 대응할 수 있는 가장 큰 잠재력을 갖게 될 것입니다. 자율 주행 자동차는 가능하면 24시간 연중무휴로 많이 사용되며 차량 소유자는 고객 선호도의 뉘앙스를 직접 학습하여 빠르게 진화하는 기대치를 몇 달 만에 차세대 설계 세부 사항으로 변환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제조사 설계 팀과 최종 사용자 사이에 가능한 모든 장벽을 제거하는 것이 제조업체의 최선의 이익을 주게 될 것입니다. 설계 팀과 최종 사용자가 한 설계에서 다음 설계로 빠르게 반복하게 되는 과정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과 씨름하게 될 것입니다.

 

3. 자율주행 자동차 1대가 기존 자동차 30대를 대체할 것이다.
미국에는 약 2억 7,300만 대의 등록된 차량이 있으며 이를 모두 교체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그러나 여기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수학이 있습니다. 인구 200만 도시의 경우 30,000대의 자율주행 차량이 최대 통근 교통량의 50%를 대체할 것입니다. 피크가 아닌 시간에는 30,000대의 자율주행 차량이 거의 모든 다른 운송 요구 사항을 처리합니다. 피크 트래픽 시간은 당연히 관리하기 가장 어려울 것입니다.

 

4. 차량 설계는 한 설계에서 다음 설계로 빠르게 반복됩니다.
자동차 회사는 안전하고 기능적인 기술을 확보하기 위해 경쟁에 너무 많은 시간을 투자하여 자율주행 차량 고객의 진화하는 기대치를 이해하는 데 시간을 투자하지 않았습니다. 예를 들어 사람들은 여전히 고급 차량을 타기 위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지만 럭셔리에 대한 우리의 정의는 바뀔 것입니다. 출입의 용이성은 중요한 문제가 될 것입니다. 조명, 가시성, 소음 수준, 엔터테인먼트 옵션, 좌석 배치 및 청결도 마찬가지입니다. 자율주행 기술을 위한 운영 체제는 사용 사례가 증가하고 적응형 자가 학습 AI 기반 신경망이 모든 새로운 상황에 대응함에 따라 빠르게 진화할 것입니다. 결국 스티어링 휠, 대시보드, 가속 페달 및 브레이크 페달을 포함하여 인간 운전자를 지원하는 모든 기술이 사라지게 될 것입니다. 대신 차량은 편안함, 대화, 엔터테인먼트, 프로젝트 공간, 데스크탑, 전원 콘센트 및 간식/식사를 중심으로 설계됩니다.

 

5. 어린이용 카시트는 자율주행차에서 설계하기 가장 어려운 부분이 될 것입니다.
부모에게 있어 자녀의 안전은 삶의 거의 모든 측면보다 우선시됩니다. 아이들을 좌석에 묶고 각각의 아이들을 5점식 하네스로 묶는 정교한 과정은 어디에서나 엄마와 아빠의 일상적인 생활 방식이 되었습니다. 현실을 직시하자. 아이들은 지저분하고, 더럽고, 아프고, 토하고, 물건을 던지고, 몇 초 만에 완벽하게 깨끗한 차량을 폐기물 관리 문제로 바꾸는 방법을 찾습니다. 동시에 차량 소유자는 시장에서 상당한 비율을 차지하는 어린이를 무시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6. 다른 주요 디자인 문제에는 애완 동물, 서비스 동물, 장애인, 노인 및 정치인을 다루는 것이 포함됩니다.
어린이집에 카시트가 6개인 차량이 필요하다면? 반려견 조련사가 강아지 4마리를 데려가야 한다면? 보조 케어 센터에 휠체어를 탄 세 사람이 함께 여행하고 싶어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만약 정치인들이 이러한 상황을 모두 수용할 수 있도록 fleet 소유주에게 요구하는 법률을 통과시키면 어떻게 될까요?

7. 차세대 저장 셀은 자율 주행 차량에서 배터리를 교체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Tesla의 최근 주장이 사실이라면 머지 않아 백만 마일 동안 지속되는 배터리를 갖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자동차의 나머지 부분이 배터리보다 먼저 마모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8. 자동차 사망 및 사고율이 급락할 것입니다.
2018년에는 약 40,000명이 자동차 충돌로 목숨을 잃었고 약 450만 명이 충돌로 중상을 입었습니다. 앞으로 30년 동안 우리는 인간 운전자와 자율주행 차량의 비율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인간 운전자가 감소함에 따라 사망 및 상해율은 감소할 것입니다. 우리의 가장 안전한 운송 수단은 항공 산업입니다. 우리가 자동차 안전을 항공사 수준에 가깝게 얻을 수 있다면 그 과정에서 수많은 평생 부상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

9. 우리는 현재 자동차 사고 후 사람들을 수리하는 데 연간 5000억 달러 이상을 지출합니다. 즉 자동차는 우리 사회에 막대한 손해를 끼치고 있습니다.

10. 자율주행차는 소매업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크게!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이상 고객을 대면하는 정비사, 타이어 매장, 브레이크 매장, 세차장, 자동차 부품 매장 또는 주유소가 없을 것입니다. 소매의 10% 이상이 자동차와 관련되어 있으며 사라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11. 자율주행 자동차는 무인 모바일 비즈니스를 창출하는 데 사용될 것입니다.
우리가 방정식에서 운전자를 제거함에 따라 무인 자율주행 기술은 영구적으로 완전히 다른 새로운 비즈니스 방식의 문을 엽니다. 전통적인 소매업의 가장 큰 과제는 항상 고객을 매장으로 몰고 가는 것이었습니다. 우리가 고도의 모바일 시장으로 이동함에 따라 이러한 유형의 비즈니스는 곧 고객이 이미 있는 곳으로 이동할 수 있을 것입니다.

12. 자율주행 자동차의 80% 이상이 1인승 차량이 될 것입니다.
도로 위의 자동차 중 85%는 1인용 차량이고 ​​1인용 차량은 더 저렴하기 때문에 자율주행 차량의 80% 이상이 1인 탑승을 중심으로 설계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당연히 필요할 때마다 더 큰 차량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직관적이지 않을 수 있지만 사람들은 실제로 1인용 자동차를 선호할 것입니다.

13. 도시는 현재 수익원의 50% 이상을 잃게 됩니다.
판매세, 소매점, 교통 위반으로 인한 소득, 휘발유세, 차량 면허, 주차 미터기 및 주차장의 손실을 합치면 도시의 총 수익 손실이 매우 커집니다. 도시는 의심할 여지 없이 새로운 형태의 수입을 개발할 것이지만 상당한 선견지명과 계획이 필요하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14. 자율주행 기술은 연금 위기를 촉발할 가능성이 있다.
많은 도시에서 직원 연금에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지나치게 관대한 장기 약속을 했으며, 이는 수입이 감소하기 시작할 때 관리하기 특히 어려울 것입니다. 수명이 늘어나면서 대부분의 연금 기금은 처음부터 제대로 자금이 조달되지 않았습니다. 자율주행 기술은 우리 도시의 기존 수입원 중 많은 부분을 약화시킬 것이기 때문에 오늘날 그들이 직면한 문제는 미래에 많은 사람들에게 전면적인 연금 위기로 전환될 것입니다. 이 엄청나게 비싼 연금 계획을 구제하기 위한 쉬운 해결책은 없을 것입니다.

15. 우리는 2040년 이전에 석유 수요의 정점에 도달할 것입니다.
풍력, 태양열, 원자력의 급증으로 석유 수요가 정점에 도달하면 가격이 폭락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자율주행 기술은 전기 자동차로의 전환을 앞당길 것입니다. 이러한 변화에는 많은 지정학적 의미가 수반됩니다. 석유는 플라스틱과 기타 재료를 만드는 데 계속해서 가치가 있겠지만 에너지를 얻기위해 태우지는 않을 것입니다. 많은 회사, 국가 및 투자자가 이미 다음 계획을 세우기 시작했습니다.

16. 위치(장소)는 더 이상 중요하지 않습니다.
과거에 비즈니스는 "위치, 위치, 위치"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자율주행 세상이 발전함에 따라 승객들은 출퇴근 시간 동안 일하고, 영화를 보고, 게임을 하는 데 훨씬 더 많이 관여하게 될 것입니다. 운전자로서 우리는 도로를 따라 랜드마크에 많은 투자를 하고 우리 위치의 맥락을 이해합니다. 그러나 운전자가 승객이 되면 지역 랜드마크에 대한 관심이 훨씬 줄어들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현재 위치와의 근접성에 관계없이 가고 싶은 상점이나 사업체에 차를 모셔다 달라고 요청하는 것이 훨씬 더 쉬울 것입니다. 아마도 이것에 대해 더 나은 사고 방식은 위치(장소)가 여전히 중요하지만 다르게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17. 5백만 에이커 이상의 주차장이 곧 재개발을 위해 이용 가능하게 될 것입니다.
현재 로스엔젤레스의 14%가 주차장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정확히 5백만 에이커가 넘는 주차장 전용 토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주차장에 대한 수요는 향후 수십 년 동안 줄어들기 시작할 것이며 이 부동산은 재개발을 위한 주요 부동산으로 판매될 것입니다.

18. 차를 소유하는 것은 곧 매우 값비싼 취미가 될 것입니다.
자율주행차는 자동차 소유를 필수품에서 사치품, 값비싼 취미로 진화하게 만들 것입니다. 대리점과 주유소가 줄어들기 시작하면 자동차를 소유하고 유지하는 데 드는 전체 비용이 상승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자율 주행 차량이 통근 교통량의 20~50%에 도달하면 기존 자동차 소유 비용이 치솟을 것입니다.

 

19. 오늘날 직업의 약 25%가 자율주행차로 인해 사라질 것입니다.
향후 2~30년 동안 자율주행 기술은 오늘날 모든 일자리의 25%를 잃게 되는 직간접적인 원인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이야기의 일부일 뿐입니다. 전 세계 모든 국가에서 사회의 거의 모든 측면이 무인 기술의 영향을 받을 것이며 그 대부분은 우리의 글로벌 생활 수준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일자리 손실은 일자리 창출로 상쇄됩니다. 사라지는 비즈니스는 자율주행차가 제공하는 독창적이고 새로운 기능을 기반으로 구축된 혁신적인 새로운 비즈니스로 대체될 것입니다.

20. 자동차 보험 산업은 현재 규모의 일부로 축소됩니다.
2018년 미국의 총 개인 자동차 보험료는 약 1,730억 달러였습니다. 자율주행 운송으로 인해 사고는 2040년까지 80% 감소할 것입니다. 신차와 그 부품이 더 비싸기 때문에 사고당 비용이 상당히 증가할 수 있지만, 일단 자율주행 기술이 본격화되면 극적으로 자동차 사고 감소가 일어날 것이고 손실과 보험료의 상당한 감소를 초래할 것입니다. 매년 사고의 90% 이상이 운전자 과실로 인해 발생합니다.

21. 택시와 트럭 운전사의 수는 결국 0으로 줄어들 것입니다.
택시와 트럭 운전에 종사하던 많은 사람들이 트럭 및 운송 명령 센터에서 일하게 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오늘날 태어난 사람은 트럭 운전사가 무엇인지 이해하지 못하거나 누군가가 그 일을 하는 이유를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마치 지난 30년 동안 태어난 사람들이 왜 누군가가 교환원으로 고용된 적이 있는지 이해하지 못하는 것과 같습니다.

22. 자율주행차를 둘러싼 로비 활동은 추악해질 것이다.
자율주행 기술의 가장 큰 패자는 보험, 은행, 자동차 대리점이 될 것이다. 그들은 이러한 신흥 기술의 발원에 큰 지장을 줄 정도로 혼란을 초래하게 될 것이다.

 

23. 운전 면허증은 대부분의 주에서 자동차국과 마찬가지로 줄어들기 시작할 것입니다.
사람들은 다른 형태의 ID를 사용하기 시작할 것이지만 생체 인식과 얼굴 인식은 모든 개인 ID의 불가피한 디지털화를 위한 길을 열 것입니다.

24. 더 이상 음주운전은 없습니다. 교통 티켓이 줄어들고 완전히 사라질 것입니다.
교통 법원, 변호사, 영속되 있던 모든 수입원과 함께. 이는 모든 자율주행 차량이 올바른 속도로 작동하고 차량 사이를 미끄러지거나 열린 공간을 질주할 수 있는 가능성이 줄어들기 때문에 비교적 빨리 발생할 것입니다. 속도 중독자는 거의 대부분이 자신이 얼마나 빨리 가는지 신경조차 쓰지 않기 때문에 사라질 것입니다.

25. 경찰서가 극적으로 줄어들 것이다.
오늘날 경찰력의 최대 80%가 교통 통제에 집중하고 있기 때문에 전환에서 살아남은 경찰은 곧 훨씬 덜 눈에 띄는 존재가 되고 상당히 다른 일상을 갖게 될 것입니다.

 

26. 알코올과 대마초 소비가 증가할 것입니다.
레스토랑과 바는 더 이상 집에 가는 방법을 생각할 필요가 없고 차 안에서 소비할 수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더 많이 소비할 것이기 때문에 더 많이 팔릴 것입니다. 많은 자율 주행 차량에는 자체 미니바가 설치될 것입니다.

27. 기술 회사는 각 자동차 내부의 모든 작은 세부 사항을 연구합니다.
Google 및 Facebook과 같은 회사는 고객 이동 및 위치와 관련된 모든 것에 대한 데이터를 축적합니다. 현재 위치만 알려주는 GPS 칩과 달리 자율주행 차량 시스템은 사람들이 실시간으로 어디로 가는지, 다음에 올 일에 대해 어떻게 준비하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28. 차내 프라이버시 모드는 상향 판매될 예정이다.
개인 정보 보호 모드는 비즈니스 토론, 논쟁, 섹스, 업무, 불법 약물 사용 등을 하는 사람들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그러나 정전 기간 동안 차량이 어떻게든 손상되거나 폐기되면 무거운 벌금이 부과됩니다.

 

이러한 내용 중 일부는 실현될 가능성이 높을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