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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론 지금까지 다루어 오던 아두이노 엘렉트로닉스류의 코딩이 안드로이드 OS의 지원을 받는 스마트 폰에서 앱 코딩을 지원하는 앱인벤터와 조우하는 경우 아두이노 코딩이 보다 강력한 시너지를 받을 수 있었지만 한편 PC의 Processing에서 시리얼/이더넷 인터페이스나 무선 와이파이에 의한 아두이노 인터페이스 코딩이 가능하다면 아두이노 사물인터넷 코딩의 끝판을 볼 수 있을 듯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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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신 러닝에서 확률분포의 역할에 대해서 알아보았지만 아직은 머신 러닝이라는 큰 코끼리의 어느 부위인지 조차 알기가 어렵다. 그렇다고 막바로 뉴럴네트워크를 어떻게 해본다는 것은 바위에 계란 던진다는 느낌밖에 들지 않는다.
그래서 머신 러닝도 일종의 빅뱅이라 보이는데 아무래도 타임머신으로 시작된 년도를 다녀오기로 한다. 다행스럽게도 검색에서 얻은 정보인데 MLWave라는 사이트에 online learning perceptron에 대한 주제가 포함되어 있었다.
다음 사이트로 이동하여 마저 읽어 주세요.
https://steemit.com/kr/@codingart/2-1-softmax-rosenblatt-19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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