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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 미국 국내의 셰일가스 생산은 국제적인 유가 폭락에도 불구하고 그 생산 량의 감소가 그다지 눈에 뛰지 않고 있다. 셰일가스 생산 기술의 혁신 탓도 있으며 한편으로는 노선용 상용차 및 사진과 같은 기관차 분야의 응용을 통해 많은 량의 자국산 에너지를 사용하고 있음에 기인할 것이다.
미국 최대의 기차운수회사로 볼 수 있는 BNSF나 UP의 경우 기차 장거리 노선을 운행하는 경우와 정돈 작업을 위한 입환 열차 적용분야에서 20년 이상의 경험을 축적하고 있다.
입환 열차는 캐터필라의 디젤 엔진을 점화플러그를 사용하는 LNG 전소엔진으로 개조하여 사용하였으며 LNG 연료공급장치는 1400 갈론(5300리터)으로서 900갈론 및 250갈론 짜리 저장용기 2개를 사용하는 구조로 되어 있다. 한편미국 실정에 맞춰 장거리 노선을 운행하기 위한 LNG 연료공급장치로서 1만 갈론 급 Tender Car를 개발하여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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