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Java Version 1.8에서 11 로 수정

coding art 2022. 5. 11. 23:30
728x90

인터넷에서 다운받은 예전의 안드로이드 코드를 오픈하여 실행할 경우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설치과정에서 특정 버전의 자바를 지정하여 설치하는 작업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gradle 단계에서 흔히 자바 버전 에러가 출현한다. 그 처리 방법을 살펴보기로 한다. 

 

Bumble Bee 버전에서 다운 받은 코드를 실행시키는 과정에서 발생한 에러를  처리한 경험이다. 다음의 블로그를 참조하였다.

 

Image Classification on Android with TensorFlow Lite and CameraX

https://heartbeat.comet.ml/image-classification-on-android-with-tensorflow-lite-and-camerax-4f72e8fdca79

 

Image Classification on Android with TensorFlow Lite and CameraX

Leverage the GPU delegate for machine learning on the edge

heartbeat.comet.ml

 

Tensorflow Lite 을 사용하여 이미지 데이터베이스를 학습한 Binary File 을 assets 로 불러 들이는 Gradle  작업에서 일어날 수 있는 에러로서 Java Version 1.8 대신에 11을 사용해야 한다는 경고가 나타나기도 한다. 그렇다면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IDE 내 어디에서 Java Version 을 수정하는지 그 과정을 살펴보자. 

 

File-->Project Structure... 를 클릭하여 팝업 창을 띄우자. SDK Location 메뉴가 선택된 상황에서 Gradle settings 버튼을 클릭하자.

 

팝업 창 하단의 Gradle JDK에서 1.8 version과 11 version이 있음을 알 수 있다. 11 version 을 선택한다.

 

 

Tensorflow Lite 이 지원하는 이미지 인식 소프트웨어 TFLiteCameraX-master를 실행시키는 과정에서 발생한 버그를 해결하였다. 첨부된 코드를 참조하여라. 

AndroidTfliteCameraX.zip
15.10MB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에서 스마트폰에 업로드하면 카메라X를 통해 사물 인식이 이루어진다.

 

 

Under Construction ...